X
STEN 회원이 되시면 테스팅에 관한 많은 정보와 자료를 공유할 수 있도록 저희가 돕겠습니다.
아이디
패스워드
자동로그인 사용
 
아직 회원이 아니십니까?    
아이디/패스워드를 잊으셨습니까?    
Home | Cafe 홈
Agile, ScrumBoard, TPMS, 리스크 분석툴 레이더
카페매니저 : 레이더 | 회원 : 135 | 개설일 : 2010. 07. 27 카페가입
Member Log-In
ID Auto
PASS
아이디/비번찾기회원가입
카페메인
커버스토리 (2)
전체글보기 (181)
공지사항
TPMS 버전 안내
FAQ
자료실
이슈관리
버그패치
설문조사
사용자 게시판
Agile
Plug-In
배너
자유 게시판
토론장
OTM Download
 

제 목   [Radar] 설치가 안될 경우 확인 사항
글쓴이  레이더
날 짜
11-11-14 16:23
조회(6888)
1.     네트워크 문제

1-1. 네트워크 환경적 요인( 방화벽 문제 ) 확인
1-2. IP확인 및 웹브라우저로 직접 접속 시도  http://localhost:8030/
 

 
2.     클라이언트 문제 ( IE 문제)

2-1. IE 보안옵션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       신뢰하는 사이트로 등록 (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localhost 추가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 -       javascript 실행 허용(보안설정 : 약간 높음 이하로 설정)
 
 

     2-2. IE 버전 (6.0 이상) 
2-3. 인코딩 언어 문제 (UTF8)
 

 
3.     서버 문제

3-1. 설치 OS 종류 (windows xp 이상  &  32bit 버전 )
3-2. 웹 서버 구동 여부 (로그 확인) 아파치 로그를 확인합니다.
    -  O:/Server/Apache/logs/acces 파일을 확인

 
3-3. DB 서버 구동 여부 : 작업관리자 창에서 프로세스 목록 확인


3-4. 윈도우 관리도구에 event로그 뷰어에서 side by side 에러 여부 확인


3-5. Directory
문제 (O: 드라이브 사용)
 

 
4.     기타 문제

4-1. 손상된 설치파일 여부 (새로 다운받은 파일로 재설치 후 다시 시도)
4-2 관리자권한으로 설치 후 실행(window 7)
4-3. 백신 프로그램(노턴, v3 등)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경우
전체글보기 게시물 181건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